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말

삶의 여정에서 평생건강관리의 동반자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박진호 교수님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는 최상의 건강검진서비스를 통해 질병을 조기발견하고 이를 관리할 뿐 아니라 건강한 사람들의 질병 발생을 예방하는, 평생건강관리의 동반자로 기능하고자 1995년 개소한 국내 건강증진센터의 모태입니다. 지난 수년간 쌓인 차별화된 경험과 신뢰도 높은 서울대학교병원 교수진들의 진료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된 맞춤형 평생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건강증진센터는 예약 상담 시의 검진 상담 서비스는 물론, 검진 당일 전문 의료진에 의한 검사 전 상담을 통해 개인별 건강상태에 따른 맞춤화된 최적 검진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검진 시작에서부터 결과 상담까지 건강증진 전문 의료진에 의한 맞춤형 건강 평가 및 체계적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과 상담 이후에 발견된 건강 문제에 대해서도 주치의 진료 및 클리닉 상담을 통해 지속적이고 포괄적인 건강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암 치료 이후의 건강관리 및 건강노화를 위한 맞춤형 전문 프로그램과, 영양, 비만, 금연 등 다양한 건강증진 서비스를 함께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서울대학교병원 모든 전문과 교수진의 최고 수준의 진료를 신속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련된 최고의 의료진과 전통의 토대 위에 최상의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온 서울대학교병원 건강증진센터는 앞으로도 삶의 여정에서 평생건강관리의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증진센터소장 박진호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서는 이메일 주소가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뷰어 다운로드

뷰어는 파일 문서 보기만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 편집 할 수 없습니다.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사용하는 문서는 한글2002,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PDF(아크로뱃리더) 5가지 입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해당 뷰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 각 개인 컴퓨터에 설치하셔야 합니다.
뷰어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한 번만 설치하시면 됩니다.

전체 검색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