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감마나이프의 장점

감마나이프수술은 이런 장점이 있습니다.




external_image

퇴원 다음날 일상생활 가능

종래 개두술의 경우 4~5시간의 수술과 수술 후 장기간의 요양기간을 필요로 하나 감마나이프 수술은 수술 후 당일 퇴원하여 바로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있으므로 환자와 보호자의 부담이 훨씬 가볍습니다.  


한치의 오차도 없는 안전한 수술 

감마나이프 아이콘은 192개의 다른 방향을 통해 병소부위에만 집중적으로 감마선을 조사하기 때문에 1개의 감마선의 세기는 아주 미약하여 정상 세포에 영향을 거의 미치지 않습니다.감마나이프는 가장 먼저 개발된 방사선수술 장비면서도 꾸준한 기술개발과 최신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로 현존하는 모든 방사선수술장비 중에서 가장 뛰어난 정확도와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육체적, 정신적 안정속에 수술 

두개골을 절개하지 않아 수술 시 동반하는 출혈 및 수혈이 없고 프레임(틀) 설치 시 국소마취를 할 뿐 수술의 고통과 두려움 없이 심신의 안정 속에서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합병증 및 통증이 적음

개두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뇌부종, 출혈, 감염 및 뇌조직 손상 등의 합병증이 적고 수술 후 통증, 상처, 흉터 등이 거의 없어 환자 및 보호자의 삶의 질을 높여줍니다.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서는 이메일 주소가 무단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뷰어 다운로드

뷰어는 파일 문서 보기만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뷰어로는 문서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 편집 할 수 없습니다.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사용하는 문서는 한글2002,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PDF(아크로뱃리더) 5가지 입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해당 뷰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 각 개인 컴퓨터에 설치하셔야 합니다.
뷰어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한 번만 설치하시면 됩니다.

전체 검색

전체 검색